룰렛 돌리기들의 문명화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육성하여 졸업생들이 모교의 따뜻함과 보살핌을 느끼면서 원활하게 학교를 졸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월 5일 오후 체육대학에서는 2014년 체육교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북캠퍼스 연회장에서 열린 졸업식. 이번 행사에는 체육대학 리더십팀과 상담교사, 교사대표, 룰렛 돌리기대표, 2014년 졸업생 전원이 참석했다.
룰렛 돌리기들의 문명적이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함양하여 졸업생들이 모교의 따뜻함과 보살핌을 느끼며 원활하게 학교를 졸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월 5일 오후 체육대학에서는 2014년 체육교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북캠퍼스 연회장에서 열린 졸업식. 이번 행사에는 체육대학 리더십팀과 상담교사, 교사대표, 룰렛 돌리기대표, 2014년 졸업생 전원이 참석했다.
송별회는 졸업 농구 송별 경기로 시작되었습니다. 왕진쉬안 체육학부장이 경기를 시작했고, 경기에 참가한 대학원 농구팀, 현룰렛 돌리기 농구팀, 교직원 농구팀 등 세 팀이 코트 위에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마지막으로 2014년 졸업생 대표들은 "학교에서 키워온 사랑을 명심하고 모교에 영광을 더하기 위해 노력하라", "머리를 높이 들고 세계를 돌아다니며 모교를 위해 노력하라"라고 적힌 현수막을 들고 있었습니다. 주의하겠습니다.”라며 학교에 축복을 전하고 참석한 교사들에게 깊은 절을 하며 학교에 대한 감사와 애착을 표했다. 모든 선생님과 룰렛 돌리기들의 'Bon Voyage' 합창으로 송별회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송별회에 앞서 체육대학에서는 2014년 룰렛 돌리기농구연맹 시상식도 거행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학교 룰렛 돌리기들은 졸업생들을 위해 '시간의 이야기' 노래를 불렀고 라이브 치어리딩, 줄넘기 등의 공연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