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스자좡룰렛교 제8회 중국 국제 '인터넷+' 룰렛생 혁신 및 창업 대회 개최 공지
게시 시간: 2022-05-25 조회수:
각 룰렛:
우리 학교에서 혁신과 기업가 정신 인재의 육성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 학교 학생들의 혁신과 기업가 정신에 대한 열정을 더욱 자극하고 우리 학교의 혁신과 기업가 정신 교육 성과를 선보이며 교육부의 제8차 중국 개최 통지에 따른 룰렛생 혁신 및 창업 프로젝트 및 사회 자원 "국제 "인터넷 +" 룰렛생 혁신 및 창업 대회 공지" 문서의 정신에 따름(Jiao Gaohan [2022) ] 2) (첨부 참조) 연구 결과, 스자좡룰렛교에서 제8회 중국 국제 "인터넷+" 룰렛생 혁신 및 기업가 정신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대회 주제
나는 감히 도전하고 창조하겠습니다.
2. 트랙 설정
이 대회의 주요 행사는 고등 교육 메인 트랙, 룰렛;청년 붉은 꿈 여행룰렛; 트랙, 직업 교육 트랙, 신진 트랙 및 산업 제안 트랙으로 구분됩니다.
우리 학교의 학생들은 고등 교육 메인 트랙, 룰렛;청년 붉은 꿈 여행룰렛; 트랙 및 산업 논문 트랙(미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참여 그룹 및 개체
(1) 대제사장 트랙
참여 프로젝트의 창업단계, 투자현황, 프로젝트 특성에 따라 학부창의그룹, 창업그룹, 성장그룹으로 구분됩니다. 구체적인 참여 조건은 교육부 고시 별첨 1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룰렛;청춘 붉은 꿈 여행룰렛; 트랙
경진대회의 '청년 붉은 꿈 키우기 여정' 트랙에 참여하는 프로젝트는 반드시 '청년 붉은 꿈 키우기 여정' 활동에 참여하는 프로젝트여야 합니다(이벤트는 별도로 공지됩니다). 사업의 성격과 특성에 따라 공공복지그룹, 창의그룹, 창업그룹으로 구분된다.
(3) 산업 제안 트랙
산업 제안 트랙의 조직 계획 및 등록 요구 사항은 별도로 공개됩니다.
IV. 참가 요건
(1) 참여 프로젝트는 다양한 경제 및 사회 분야의 실제 요구와 긴밀하게 통합될 수 있으며, 신공학, 신의학, 신농업 및 신교양 분야 건설에 있어 룰렛의 성과를 충분히 반영하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 새로운 서비스, 새로운 비즈니스 형식, 새로운 모델 , 제조, 농업, 건강, 에너지, 환경 보호, 전략적 신흥 산업 및 기타 산업의 변혁과 업그레이드를 촉진하고 디지털 기술과 교육, 의료, 교통, 금융, 소비 생활, 문화 커뮤니케이션의 심층적 통합을 촉진합니다. 등 (트랙별 출품 유형은 교육부 고시 첨부 참조)
12355_12524
(3) 대회 등록 요건을 충족하는 하나의 트랙만 선택할 수 있으며, 참가 팀이 대표하는 참가 학교는 참가 팀 리더의 학생 상태 또는 학력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참가팀이 대표하는 참가 학교는 독특합니다. 참여팀은 등록 시스템에서 프로젝트 관련 자료를 기한 내에 사실대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4) 참가자(산업제안 트랙에 속한 교사 제외)는 35세 이하(1987년 3월 1일 이후 출생)이어야 합니다.
5) 각 룰렛은 참여 프로젝트의 규정 준수 및 진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참여 프로젝트에 대한 검토를 엄격하게 수행해야 합니다. 검토에는 주로 프로젝트와 관련된 자격과 과학기술 성과, 지적재산권, 재정 상태, 운영, 명예 및 수상 내역이 포함됩니다.
5. 일정
교내 선발 대회는 조직 등록, 룰렛 대회, 학교 결승전의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1) 조직 등록(2022년 4월 20일~5월 25일)
각 룰렛은 고품질 프로젝트의 조기 심사를 기반으로 전문적 이점과 동문 자원을 충분히 활용하고 더 큰 규모, 더 높은 수준, 더 깊은 차원에서 경쟁의 심층적 발전을 촉진해야 합니다. 수준.
1. 행사를 잘 조직하십시오. 각 룰렛은 교사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 결과를 깊이 탐구하고, 교사가 과학 기술 성과를 산업화하도록 장려하며, 학생들이 혁신하고 사업을 시작하도록 유도해야 하며, 특히 기업가 동문이 동시에 이 대회에 참여하도록 동원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교사를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학생들이 전문 기술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장점, 과목 장점을 기반으로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교사와 학생이 참여하는 좋은 상황을 형성합니다.
2. 참여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육성하세요. 프로젝트 육성 과정에서 룰렛;표면의 대중화와 현장의 육성룰렛;을 견지하고 유리하고 특징적인 학문 분야와 전공을 탐구하며 룰렛;유리한 전공 + 특성 프로젝트 + 혁신 팀룰렛;모델을 구축하고 룰렛;고정밀도룰렛;를 육성합니다. 교사의 과학기술적 성취를 변화시키는 데 있어 '선진화' 참여 프로젝트입니다. .
3. 모든 참가 팀은 전국 룰렛생 창업 서비스 네트워크(웹사이트: cy.ncss.cn) 또는 WeChat 공개 계정("전국 룰렛생 창업 서비스 네트워크" 또는 "중국 인터넷 상위 10대 룰렛생")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혁신창업경진대회') 어떤 방법으로든 등록하세요. 등록 시 팀 등록 정보를 입력하고 시스템 요구사항에 따라 프로젝트 자료를 업로드하세요.
(2) 아카데미 대회(5월 26일~6월 2일)
각 룰렛의 총 프로젝트 수는 "전국 룰렛생 창업 서비스 네트워크"의 6월 2일 온라인 등록 통계에 따른 유효 작품 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각 룰렛은 자료심사, 온라인 방어, 로드쇼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전문가의 자체심사를 구성할 수 있으며, 다시 룰렛 전체 온라인 지원 프로젝트 수의 10%를 추천할 수 있다. 초기 단계) 학교 차원의 대회에 참가합니다.
(3) 교내 대회(6월 2일~6월 16일)
1. 교내 공모전 사전평가: 학교에서는 평가전문가를 구성하여 각 단과룰렛에서 추천하는 사업의 사업계획서, PPT, 영상 등 자료를 사전평가하여 일정비율에 따라 우수사업을 선정합니다. 최종 로드쇼 방어 세션에 참가합니다.
2. 교내 대회 결승전: 구체적인 요구사항, 시간, 장소는 별도로 공지됩니다.
학교는 학교 경쟁 상황에 따라 적시에 전문가를 초빙하여 참여하는 교사와 학생에게 교육 및 프로젝트 지도를 제공할 것입니다. 교내 선발대회는 전국대회 평가규정 및 기준에 따라 심사됩니다.
위에 언급된 각 단계의 시간 일정은 허베이성 교육부에서 공지한 대회 일정을 참조하여 적절하게 조정될 수 있으며, 그때 별도로 공지됩니다.
6. 프로젝트 자료 준비
(1) 전자 자료:
1. 프로젝트 계획(모든 참여 프로젝트는 온라인 등록을 위해 준비되어야 함): PDF, 워드 형식, 크기는 20M 이하입니다. 창업그룹, 성장그룹 참여팀은 조직코드 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기타 보조자료(특허, 서적, 정부승인서류, 감정자료 등)도 계획서에 첨부해야 한다.
2. 프로젝트 발표 PPT(각 룰렛의 상위 10% 프로젝트만을 위해 준비): 학교 로드쇼에 사용되는 3분 분량의 PPT 보고 자료로 ppt 또는 pptx 형식이어야 하며 크기는 초과할 수 없습니다. 20M(프로젝트 이름을 따서 명명).
(2) 권장 프로젝트 제출 요구 사항
1. 각 단과룰렛은 '학교 추천사업 요약표'(붙임2)를 6월 2일까지 교무처(행정동 224호)에 제출해야 하며, 전자문서는 학과로 전송됩니다. 지정된 이메일 주소. 룰렛에서 추천하는 프로젝트는 학교 대회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분류되어야 합니다.
2. 각 단과룰렛은 추천과제 요약목록 제출시 해당과제의 전자자료(과제계획서, 사업발표 PPT)를 압축패키지(college.rar) 형태로 각 단과룰렛에 함께 보내드립니다. 지정된 이메일 주소: fybcn0110@126.com.
7. 수상 설정
(1) 학교 대회에는 여러 개의 1등상, 2등상, 3등상 및 여러 우수상이 있습니다. 학교는 지방 대회에 진출하기 위해 수준 높은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추천할 것입니다.
(2) 학교는 우승한 프로젝트에 재정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8. 참여 룰렛의 취업 요건
우리 학교 학생들의 혁신 및 기업가 정신 활동 참여 범위와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각 룰렛은 학생들이 이 "인터넷 +" 대회에 프로젝트를 신청하도록 적극적으로 동원하고 고품질 프로젝트에 깊이 파고들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참여 프로젝트 수. 모든 룰렛은 교사와 학생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동원해야 하며, 교사가 과학 기술 성과를 변화시키도록 장려하고, 학생들이 혁신과 창업을 유도하도록 주도하여 혁신과 기업가 정신 교육 및 전문 교육의 심층적 통합을 적극적으로 촉진해야 합니다. 학생들의 혁신 및 기업가 정신 교육 및 실습을 통해 혁신적이고 기업가적인 인재 육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9. 기타 지침
학교 대회 단계 진입 후 참가 팀은 원칙적으로 팀원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10.연락처 정보
연락처: 판 야빈 리다
연락처: 66617082 66617054
이메일: fybcn0110@126.com
별첨: 1. 교육부 공모전 공지
2. 룰렛 추천 프로젝트 요약표
3. 학생 룰렛;인터넷+룰렛; 대회 등록 매뉴얼
4. 사업 또는 프로젝트 계획서 개요 작성 및 메모 작성(참고)
교무처 청년동맹위원회
2022년 4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