关于做好2022-2023学年第一学期期末考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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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2023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실시에 대하여
제안 작업에 대한 공지(비지필지 평가 계획 개발 포함)
게시 시간: 2022-11-13 조회수:
시험 관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석가장 대학교 학생 학업 평가 관리 조치" 및 "석가장 대학 비지 룰렛 평가 과정 평가 관리 조치" 및 기타 문서에 따라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되었습니다. 대학, 이번 학기 기말고사 안건 및 특별전형의 제정 논문심사 서류평가 계획과 관련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제안 범위 및 평가 방법
2022-2023학년도 1학기에 모든 룰렛 및 룰렛 과정(실습 과정 포함)이 제공됩니다. 룰렛과정은 필기룰렛은 지필고사를 원칙으로 하며, 비공개로 진행된다.
2. 제안 요구사항:
1. 제안은 과정 강의 계획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되어야 합니다. 룰렛 문제의 내용은 강좌의 기본 내용을 다루고, 강좌의 기본 요구 사항을 반영하며, 동시에 강좌의 기본 지식, 기본 이론 및 기본 기술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와 숙달을 평가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종합적인 룰렛 문제는 학생들의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어야 하며, 학생들의 혁신적인 사고를 고취시키고 학생들의 혁신적인 능력을 배양하는 룰렛 문제 지도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2. 교육 및 연구 부문 책임자는 제안 작업을 조직하고 지정된 교사가 이를 실행합니다. 시험 문제 은행이나 룰렛 은행이 있는 모든 강좌의 경우 시험 문제 은행이나 룰렛 은행을 통해 문제를 편집해야 합니다.
3. 문제를 출제하는 사람(그룹)은 룰렛 제안의 질을 향상시켜야 하며, 강의 목표와 학생의 실제 수준에 따라 시험 문제의 비중과 난이도를 합리적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룰렛는 기본적으로 강좌 평가 점수가 정규 분포를 따르도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시험 문제 설명은 간결하고 정확해야 하며, 사용된 기호는 표준화되어야 하며, 텍스트와 그림은 깔끔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4. 동일 과목에 대한 이전 룰렛 문제의 반복률을 최소화하십시오. 원칙적으로 동일한 룰렛 문제는 4년 이내에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룰렛 문제의 깊이와 폭은 교과 과정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룰렛 문제는 60~70%, 유연한 응용 문제는 20~30%, 학생의 독립적인 사고를 자극하는 룰렛 문제가 차지합니다. 혁신 인식은 약 10%를 차지합니다.
5. 각 과목마다 동일한 지식 범위, 난이도 및 문제 비중을 갖춘 룰렛 A와 B를 동시에 준비해야 합니다. 시험 문제의 반복률은 일반적으로 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각 룰렛의 표준답안, 채점기준 및 전자문서를 동시에 제공해야 합니다.
6. 룰렛과정의 필기룰렛 문제 유형은 일반적으로 5개 이상이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에 대한 평가 내용이 중복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7. 각 코스는 동일한 수준의 룰렛 두 세트를 준비해야 하며 해당 "표준 답변"과 "채점 기준"을 제공해야 합니다. 두 세트의 룰렛는 문제의 양과 난이도 및 반복률이 동일해야 합니다. 2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8. 필기 시험 룰렛는 본 공지에서 공개한 템플릿(신천대학 2022 앞면 및 뒷면 버전)의 통일된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해야 하며 "오픈 북" 또는 "닫힌 책"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두드러진.
9. 룰렛 문제는 비밀로 유지하세요. 룰렛 문제에 접근할 수 있는 교사와 직원은 어떤 방식으로든 룰렛 문제를 학생에게 공개할 수 없습니다.
10. 비지필 평가 과정의 평가 요건은 지필 평가 과정과 동일합니다. 모든 제안, 평가 및 검토는 학교의 관련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수행되어야 합니다. 제안 교사는 "비지필 룰렛 평가 계획"을 주의 깊게 작성해야 합니다. 각 항목은 명확하고 구체적이어야 하며 동시에 평가 내용은 과목 강의 계획서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공식화되어야 하며 평가 프로세스 자료는 유지되어야 합니다.
4. 검토 및 제출
이번 학기의 조기 완료로 인해 모든 제안 교사는 교무실장의 통지 요구 사항에 따라 룰렛, 비지필 평가 계획 및 승인 양식을 제때에 제출해야 합니다. 룰렛 제안과 평가 계획은 이번 학기 교육 수준 평가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교육 및 연구 부문 책임자는 난이도, 비중, 문제 설정, 점수 분포, 지식 범위, 룰렛 제안 및 평가 계획의 과정 목표 준수 여부를 신중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2차 심사를 통과한 후에야 인쇄과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각 전공은 다음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1. 지필 룰렛
①PDF 형식/강좌의 전자 룰렛 2세트; 명명 형식 예: 이름-"강좌 이름" 용지 A
② PDF 형식/강의로 된 "석가장 대학 룰렛 검토 양식" 전자 버전 1개, 교수 연구실 책임자가 검토 의견란에서 전자 서명합니다. 명명 형식 예: 이름-"교과목 이름" 검토
2. 비지필지 평가
①PDF 형식/강좌 형식의 "비지필 평가 계획" 1부; 이름 지정 형식 예: 이름-"강좌 이름" 비지필 계획
②"스자좡 대학 비논문 룰렛 평가 및 승인 양식"(PDF 형식) 1부/강좌, 교육 연구 사무실 책임자가 검토 의견란에서 전자 서명해야 합니다. 명명 형식 예: 이름-"교과목 이름" 비논문 검토
첨부파일:
저널리즘 및 미디어 학교
2022년 11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