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룰렛 돌리기 운영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갖고 교실 룰렛 돌리기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저널리즘 및 미디어 학교는 계속해서 주간 강의실 룰렛 돌리기 점검을 장려하고 매주 학교 리더십 구성원을 결정합니다. 팀, 학교 지도교수, 교사 비서, 상담교사로 구성된 학급순찰팀은 수업을 점검하고 수업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2023년 11월 20일부터 11월 24일까지 대학 점검팀은 룰렛 돌리기 일선에 가서 일주일 동안 룰렛 돌리기 점검을 실시하여 룰렛 돌리기 업무의 운영 상태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일상적인 룰렛 돌리기 관리를 더욱 강화하며 룰렛 돌리기의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보장했습니다. 정상적인 룰렛 돌리기 순서.
오전 7시 45분에 교사가 자기 자리에 도착하고, 7시 50분에 학생들이 교실에 도착하며, 대학 순찰대가 자기 자리에 도착합니다. 8시가 되자 활기찬 학생들이 첫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점검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도 발견되었습니다: 소수의 학생들이 수업에 책을 가져오지 않았고 상대적으로 게으른 학생들도 있었고, 수업 시간에 전자 제품을 마음대로 사용했는데, 이는 교실 수업과 관련이 없었습니다. 지식; 일부 교사는 룰렛 돌리기 과정에서 교실 룰렛 돌리기 지식과 관련이 없습니다. PPT의 지식 포인트가 충분히 명확하지 않고 룰렛 돌리기의 혁신성과 수준이 낮습니다. 개별 교사의 내용을 개선해야 하며, 교과 지식의 확장이 부족합니다. 위의 문제에 대응하여 각 교수연구 부문에서는 다음의 교수연구 활동에 있어 개선점을 강조하고 큰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대학은 강의실 룰렛 돌리기의 질을 매우 중시하고 룰렛 돌리기 업무를 점검합니다. 이는 룰렛 돌리기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고 인재 양성의 중심지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며 교사 룰렛 돌리기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룰렛 돌리기 능력과 인재 훈련의 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