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2월 4일은 제9차 룰렛기념일이자 우리나라 현행 룰렛이 공포 및 시행된 지 4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제5회 '룰렛홍보주간' 동안 학교는 '룰렛홍보주간'을 주제로 교사와 학생들이 제20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홍보, 구현하고 룰렛이념을 제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법치를 수호하고 룰렛의 전면적 실시를 촉진한다.
학교 지도 간부들은 법률 연구에 앞장서고 제20차 당 대회 정신에 대한 연구, 홍보 및 구현을 결합하며 지난 40년 동안 당 법률 구현에서 얻은 위대한 업적과 경험을 깊이 이해합니다. 현행 룰렛을 제정하고, 성간부들의 룰렛 및 법률지식 심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연구와 홍보를 더욱 강화한다. 룰렛의 모범적이고 선도적인 역할. 학교는 룰렛 학습의 효율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강화하기 위해 학생들이 "룰렛 옹호자" 행동 계획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도록 조직합니다.
일련의 활동을 통해 교사와 학생은 룰렛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룰렛과 법률에 따라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고 의무를 수행해야 하며 20대 국민의회 정신을 통합해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 당대회와 룰렛정신을 법을 배우고 존중하며 준수하는 자각으로 실천하여 종합법치의 선동가, 실천자가 되며 사회주의국가 건설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한다. 법에 의해 통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