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는 나의 집이고 그것을 아름답게 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학교에서 공부하고, 생활하고, 놀며, 밤낮으로 선생님, 친구들과 어울리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17일, 미래정보기술대학 청년동맹 학생부 종이달 실루엣 문학예술과 소속 장샤오룽과 왕쯔양이 자원봉사에 나서 주도적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도박 룰렛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학교를 닫은 대학생과 초등학생의 멋진 상호작용을 살펴보는 동시에 도박 룰렛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모든 것이 귀엽습니다
도박 룰렛는 서기 1세기 또는 2세기에 중국에서 시작되었으며 6세기에 일본에 소개된 후 일본을 통해 세계로 퍼졌습니다. 도박 룰렛는 일본과 스페인에서 유래됐다고도 전해진다.
도박 룰렛는 종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전 세계 도박 룰렛 애호가들은 은박지, 냅킨, 아세테이트 시트 등 접는 사양을 지키면서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공부하는 아이들)
도박 룰렛는 자연과학과 결합되어 건축학부의 교육 보조 수단이 될 뿐만 아니라 도박 룰렛 기하학을 현대 기하학의 한 분야로 발전시킵니다. 도박 룰렛는 장난감이자 사고 활동입니다. 이는 평화와 기억의 상징이자 오락이기도 합니다.
도박 룰렛는 예술입니다. 도박 룰렛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랜 시간에 걸쳐 지속적인 진화와 발전을 거쳐 현대의 도박 룰렛는 어린이, 청소년, 노인들에게 도전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신체적, 정신적 활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에 든 종이는 비행기, 새, 고양이, 개, 코끼리, 토끼, 공룡, 하트, 우산, 장미, 백합, 나비 등 다양한 접는 방법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다양한 모양으로 접힐 수 있습니다. . , 딸기, 사탕, 애니메이션 캐릭터, 보관함, 여행가방...
훌륭한 도박 룰렛 작품을 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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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독자: 강지아희
편집자: 야오 윈닝
편집자: 정이문 왕카이
운영 : 미래정보기술대학 뉴미디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