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제17회 "세계 자폐증 인식의 날"을 기념하여 공산주의 청년 동맹 위화구 위원회, 스자좡 선샤인 초등학교 및 위화구 치지 특수 룰렛 잘하는 방법 학교는 "별과의 협약" 사랑을 조직했습니다. 콩나물'을 주제로 자폐아동을 돌보는 활동입니다. 우리 학교 교원양성학부 봉사단 '사랑으로 꿈을 키우고 유익하게 함께 걷기' 봉사단을 초청하여 참여하였습니다.
16명의 특수룰렛 잘하는 방법 교사와 학생은 전문적 지식을 결합하여 수사적 질문, 안내 질문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자폐 관련 지식을 현장의 초등학생들에게 자세하게 대중화했으며, 초등학생들이 오래된 책을 학교에 기증하도록 조직했습니다. 자폐아. 마지막으로 자원봉사자들은 초등학생과 자폐아동이 쌍으로 캔버스 가방을 그리는 것을 직접 시연하고 끈기 있게 지도했으며, 두 당사자가 긴밀히 교류하여 자폐아동이 안정적인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독려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사범대학 자원봉사팀은 '화합, 우호, 상생, 발전'의 정신을 견지하고 '사랑으로 함께 꿈을 꾸고 유익으로' 봉사팀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했습니다. "별의 아이들"의 마음은 Putte에서 친교의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고자: 사범대학 특파원: Jing Ying 편집자: Wen Jingj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