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어 준비
(1) 졸업룰렛 양방 배팅 방어 실무그룹
팀장 : 양리나
부팀 리더: Yuan Bingshu, Wang Zheng, Chen Liang
구성원: Li Yanjiang, Tang Wenfei, Gao Ying, Xu Fengye, Wang Huijie, Chen Shurong
(2) 종이 품질 검사, 엄격한 품질 관리
1. 졸업 룰렛 양방 배팅 지도교수는 '문학사학부 2024년 졸업 룰렛 양방 배팅 작업 일정'의 시점에 따라 학생들의 룰렛 양방 배팅을 엄격하게 지도합니다.
2. 졸업 룰렛 양방 배팅 방어에 앞서 교수자와 학생은 제안서, 과제 명세서, 중간 체크리스트, 최종 마무리 및 기타 프로세스 데이터를 작성해야 하며, 룰렛 양방 배팅은 표절 검사를 통과하고 기타 방어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3. 졸업 룰렛 양방 배팅 방어 팀의 구성, 방어 절차, 방어 시간, 성과 평가 등은 모두 "석가장대학교 졸업 룰렛 양방 배팅 작업 실행 방법" 및 관련 문서에 따라 시행됩니다.
4. 졸업룰렛 양방 배팅 본문 중복률이 30% 미만일 경우 시험에 합격한 것으로 간주하며, 대학에서 주관하는 졸업룰렛 양방 배팅 심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방어 결과는 방어 통과, 수정 요구, 방어 실패의 세 가지 상황으로 구분됩니다.
(3) 강사의 리뷰
1. 졸업룰렛 양방 배팅은 강사책임제를 실시하며, 각 강사는 졸업룰렛 양방 배팅 단계 전반에 걸쳐 교육활동을 전적으로 책임져야 합니다.
2. 졸업 룰렛 양방 배팅의 강사는 높은 학문적 수준과 풍부한 이론 및 실무 교육 경험을 갖춘 교수, 부교수 및 강사입니다.
3. 강사는 제안서 보고, 조사 및 연구, 문헌 검토, 프로그램 구성, 개요 작성, 룰렛 양방 배팅 작성 및 방어 등 다양한 업무를 학생들에게 지도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졸업룰렛 양방 배팅 과정에서 학생의 학업수준 문제를 처리하고 이를 엄격히 통제하며, 학업불량행위를 즉각 발견하고 시정하도록 교사에게 지도한다.
4. 학생의 졸업룰렛 양방 배팅이 완성된 후 강사는 이를 주의 깊게 검토하고 학생의 변론을 위한 사전 자격을 부여하며 학생의 업무 태도, 실제 업무 능력 및 룰렛 양방 배팅의 질을 바탕으로 객관적이고 공정한 논평을 작성해야 합니다. 졸업룰렛 양방 배팅을 작성하고, 강사평가서를 작성하여 성적을 부여한 후 심사교사에게 보내면 심사를 하고, 수비팀에서는 심사와 방어를 하게 됩니다.
5. 졸업 룰렛 양방 배팅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각 강사는 10명 이하의 학생을 지도할 책임이 있습니다.
(4) 교사의 검토
1. 심사자는 강사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강사와 동일인일 수 없습니다.
2. 심사위원은 주제의 난이도와 작업량, 룰렛 양방 배팅의 구조와 내용, 완성도, 연구 결과의 이론적, 실무적 중요성을 바탕으로 종합적이고 객관적으로 의견을 작성하고 점수를 부여합니다. (5) 최종 시스템 프로세스 점검
1. 강사와 학생은 졸업 룰렛 양방 배팅 작업 일정의 시간 노드를 엄격히 준수하여 누락된 항목이 없도록 스자좡 대학교 대학생 졸업 룰렛 양방 배팅 관리 시스템의 모든 프로세스 데이터를 완료해야 합니다.
2. 교수연구부장과 교직원은 졸업시스템의 과정 데이터 업로드를 모니터링하고 교사와 학생에게 관련 정보를 개선하도록 촉구하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2. 방어 요구사항
(1) 각 방어 그룹 및 방어 교사
1. 변론에 앞서 모든 응답 교사는 학생들의 룰렛 양방 배팅을 미리 숙지하고 검토 교사 양식을 작성하며 관련 질문을 준비해야 변론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2. 각 방어팀은 학교가 지정한 마감일 이전에 방어 점수를 제출해야 하며, 교수 및 연구실장은 적시에 졸업 룰렛 양방 배팅 점수를 학사 행정 시스템에 입력해야 합니다.
3. 룰렛 양방 배팅 반복률이 30%를 초과하는 학생은 방어가 예정되지 않습니다.
4. 룰렛 양방 배팅 심사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본 대학 졸업 룰렛 양방 배팅 심사 실무그룹에 제출하여 결정을 받으세요.
(2) 국방 학생
1. 룰렛 양방 배팅 중복률이 30%를 초과하는 학생은 심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합격할 때까지 룰렛 양방 배팅 수정은 계속됩니다.
2. 방어 중에는 룰렛 양방 배팅 최종안 3장을 지참하여 방어팀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방어하는 학생은 스스로 방어 과정을 기록하고 적시에 방어 기록을 시스템에 제출해야 합니다.
4. 방어 후에는 방어팀 교사의 제안에 따라 계속해서 룰렛 양방 배팅을 수정하고 검토를 위해 강사에게 제출합니다.
5. 변론 이후에는 졸업룰렛 양방 배팅 시스템의 모든 제출을 기한 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4. 방어 절차 방어팀은 먼저 방어하는 학생들을 분류하고 순서대로 방어를 진행합니다.
(1) 팀장이 “XX의 룰렛 양방 배팅 방어가 시작되었습니다”라고 발표했으며 다음 학생이 준비 중입니다.
(2) 피고인 학생들은 룰렛 양방 배팅의 주제, 자신이 수행한 주요 작업, 룰렛 양방 배팅의 주요 내용, 결론 및 혁신에 초점을 맞춰 자기 소개(이름, 룰렛 양방 배팅 제목)를 해야 합니다(5분 이상). ) . 소개가 끝났음을 팀 리더에게 알립니다.
(3) 팀장은 "다음은 질문 시간입니다. 모든 선생님께 XX 학생의 룰렛 양방 배팅 내용에 대해 질문하도록 해주세요. XX 학생에게 선생님의 질문을 잘 생각하고 답하도록 해주세요."라고 발표했습니다.
(4) 팀장은 방어 과정을 간략하게 요약합니다. 제기된 '질문 1'에 대한 응답자의 '답변'을 요약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5) 팀장은 “XX의 룰렛 양방 배팅 방어가 끝났습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5. 성과평가 계획
1. 졸업룰렛 양방 배팅은 일반적으로 우수(90-100점), 양호(80-89점), 보통(70-79점), 합격(60-69점), 불합격( 60점 이하).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훌륭함 15%, 좋음 45%, 평균 30%, 합격 및 불합격 10%;
2. 총점은 구조적 점수를 사용하여 평가됩니다. 강사, 평가자 및 방어 점수의 비율은 각각 40%, 20%, 40%입니다. "스자좡대학교 학부 졸업 프로젝트(에세이) 성적 기준.
6. 자료 보관
(1) 강사는 5월 30일 이전에 전자 파일 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제 선택 양식 2. 과제 설명문 3. 제안 보고서 4. 중간 체크리스트 5. 강사 양식 6. 교사 검토 양식 7. 방어 기록 양식 8. 방어 성적표 9. 표절 점검 보고서 10. 최종 룰렛 양방 배팅 원고 (“학번+이름+룰렛 양방 배팅제목”의 형식으로 기재) 11. 지도기록
(2) 6월 4일 이전에 학생들은 해당 자료의 종이 버전을 강사에게 제출해야 하며, 강사는 교무실에 제출하기 전에 이를 검토하고 확인하게 됩니다.
참고:
1. 전자 문서이든 종이 문서이든 서명과 날짜를 완전하게 입력하세요. 위 자료는 졸업 룰렛 양방 배팅 시스템에서 내보낼 수 있습니다.
2. 전자 버전: 각 학생은 11개의 콘텐츠 항목을 포함하는 학생의 "이름" 이름을 딴 폴더를 갖습니다(위와 같음). 각 학생은 11개의 콘텐츠 항목을 포함하는 포트폴리오를 갖습니다.
3. 보관된 자료가 적합하지 않은 경우 강사에게 피드백이 제공되며 강사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자료를 제출하도록 촉구합니다.
7. 기타 사항
1. 6월 1일 이전에 우수졸업과제(룰렛 양방 배팅) 및 우수강사 선정을 완료합니다.
2. 룰렛 양방 배팅 방어를 위한 미완성 사업 준비를 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