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게임 룰렛은 게임 룰렛 업무의 중심 연결이자 게임 룰렛 품질의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교실 청취는 게임 룰렛 상황을 이해하고 숙달하는 데 필요한 수단이며 교사가 서로에게서 배우는 주요 방법이기도 합니다.
1. 참가자
모든 대학 지도자, 각 게임 룰렛 및 연구 부서의 책임자, 모든 교사, 모든 교사 및 대학 게임 룰렛 비서.
2. 듣기 작업
1. 대학 지도자는 게임 룰렛를 담당하는 부학장을 포함하여 매 학기마다 6회 이상 게임 룰렛에 참석해야 합니다.
2. 각 게임 룰렛 및 연구 부문의 책임자는 매 학기마다 6회 이상 수업에 참석해야 합니다. 3. 조교는 학기당 4회 이상 수업에 참석합니다.
4. 교사는 매 학기마다 4회 이상 서로의 수업을 듣습니다.
3. 수업 청취 범위 및 방법
1. 게임 룰렛 범위: 이번 학기에 대학에서 제공하는 과정에는 교실 게임 룰렛, 실험, 인턴십 및 기타 교육 링크를 포함한 이론 과정과 실습 과정이 포함됩니다. , 중년 및 젊은 학생.
2. 게임 룰렛 수강 방법: 각자의 업무 상황에 따라 시간을 정할 수도 있고, 대학에서 주최하는 교육 관찰 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으며, 업무 상황에 따라 집단 게임 룰렛를 조직할 수도 있습니다.
4. 수업을 듣기 위한 규율 요건
1. 각 게임 룰렛는 1시간 이상 진행되어야 합니다.
2. 참가자는 교실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수업 5분 전에 교실에 입장해야 하며, 의사소통 도구를 끄고 교실을 도중에 나갈 수 없습니다.
3. 게임 룰렛 과정에서는 교수 순서, 교수 태도, 교수 내용, 교수 방법, 교수 기술, 교수 효과, 학생 출석 및 학습 태도 등에 대한 이해에 중점을 둡니다.
4. 교실의 게임 룰렛 장비 및 시설에 주의를 기울이고, 불량한 장비 및 시설을 기록하십시오.
5. 교사와 학생이 보고한 문제와 요구 사항을 기록합니다.
5. 게임 룰렛정보 피드백 및 처리
1. 참가자는 "석가장 대학 게임 룰렛 기록 양식"을 주의 깊게 작성하고 지정된 시간 내에 기록 양식을 대학 교육 사무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2. 강사는 수업을 들은 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적시에 교사와 소통하고 교사의 가르침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며 유용한 제안을 해야 합니다.
3. 대학은 게임 룰렛 중에 보고된 문제를 일주일 이내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교사나 학생은 일주일 이내에 의견을 제시하고 기한 내에 시정해야 합니다. 타 학과 관련 문제는 본교에서 적시에 해당 학과로 이관하여 1주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교무처에 전달하며, 신고한 대학에 통보됩니다.
4. 수업 참여 상황은 게임 룰렛 향상, 교사의 게임 룰렛 업무 품질 평가 및 우수성을 평가하는 데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6. 기타
이 규칙은 공포일로부터 시행되며, 해석에 대한 책임은 대학 게임 룰렛위원회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