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가장대학교 학생 학업평가 관리조치(개정)
출시 시간: 2017-11-15 조회수:
학생 학업 평가는 교사의 교육 및 학생의 학습 품질을 검사하고 평가하는 것이며 교육 업무의 중요한 연결 고리 중 하나입니다. 교육부 명령 제 41 호 "일반 대학의 학생 관리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러한 조치는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에 기초하여 책정되었습니다.
1장 평가 조직
조항 1. 학생들의 학업 평가는 교육을 담당하는 교장의 책임이며, 교무처가 전반적인 준비를 하고, 각 중등대학이 이를 구체적으로 조직하고 실시합니다.
제2조: 교무처는 학교의 모든 학생에 대한 학업 평가를 조정하고, 공공 기본 과목의 평가를 준비하며, 관련 평가 문서를 작성하고, 평가 조직의 실행을 감독 및 검사하며, 규율 및 위반 사항을 보고해야 합니다. 평가 중 부정행위.
조항 3: 각 중등대학은 대학 전문 과정의 평가 시간과 장소를 결정하고 감독관을 배치하며 룰렛 돌리기실을 배치하고 평가 상황을 점검하며 학업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학업 평가 실무 그룹을 구성해야 합니다. 평가 작업.
제4조: 각 중등대학은 룰렛 돌리기 스타일과 규율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잘 수행하고 책임과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하며 이를 성실하게 시행해야 합니다.
제2장 자격 평가
제5조: 과목을 이수하고 학점, 숙제, 실험 등 과목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학생은 과목 평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특정 과목에서 다음 조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학생은 평가 대상이 아닙니다.
1. 누적 결근 시간이 총 교육 시간의 1/3을 초과합니다.
2. 학기 내내 놓친 숙제의 양이 납부해야 할 숙제의 1/3을 초과합니다.
3. 실험이 포함된 강좌의 경우 실험 부분이 독립 강좌로 간주되지 않으면 실험 평가 결과가 실패합니다.
4. 실험 수업의 실험 보고서 부재가 마감일의 1/3을 초과합니다.
제7조 매 학기 평가 전에 개강 부서는 학생의 평가 자격을 검토해야 합니다. 평가기준에 미달하는 학생에 대해서는 담당강사가 목록을 제안하여 학생이 소재한 중등대학에 보고하며, 중등대학장의 승인을 거쳐 교무처에 보고한다. 기록용.
3장 평가 방법 및 시간
제8조 학업 평가는 과목의 성격과 특성에 따라 룰렛 돌리기과 룰렛 돌리기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구체적인 과목은 전문인력 양성계획에 따라 결정되며, 실시과정에서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9조 평가는 과목의 성격에 따라 필기룰렛 돌리기(비공개, 오픈북), 구술룰렛 돌리기, 논문, 공모전, 조사보고서, 기능평가, 실기, 실험운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실시할 수 있다. , 특성, 학생 수 및 장비 상태.
제 10조 코스 룰렛 돌리기은 학교에 의해 중앙에서 통일적으로 준비되어야 하며, 기타 평가 형식은 일반적으로 코스 종료 후 1주일 이내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제11조 필기룰렛 돌리기 형식으로 평가되는 과정의 평가 시간은 일반적으로 룰렛 돌리기 과정의 경우 2시간, 룰렛 돌리기 과정의 경우 1~2시간입니다. 그 외의 평가 시간은 각 단과대학에서 제안하며, 룰렛 돌리기 2주 전에 교무처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은 후 실시합니다.
제4장 연기된 룰렛 돌리기, 보충 룰렛 돌리기 및 결석
제12조 학업 평가는 일반 평가, 보충 룰렛 돌리기, 졸업 보충 룰렛 돌리기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제13조 질병 등의 사유로 룰렛 돌리기을 볼 수 없는 학생은 룰렛 돌리기 전에 자신이 소재한 중등대학에 지원하여 중등대학장의 승인을 받은 후 연기룰렛 돌리기을 치러야 함 각 중등대학은 룰렛 돌리기 전 룰렛 돌리기을 연기하며, 학생 명단을 요약하여 교무처에 제출하여 검토 및 접수하게 되며, 교무처는 개강 부서에 통보합니다.
룰렛 돌리기을 연기한 학생들은 보충 룰렛 돌리기을 치르게 되며 그들의 점수는 일반적인 평가에 따라 기록되며 "연기 룰렛 돌리기"이라는 단어가 표시됩니다.
제14조 부상(질병, 장애)으로 인해 체육평가에 참여할 수 없는 자에 대하여는 본인이 신청하고 병원 진단서와 체육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경우 교사는 종합적으로 체육평가를 실시한다. 출석, 학습 상태 및 체력 측정을 기반으로 한 결과입니다.
조항 15: 각 학기마다 과정 평가에 실패한 단기 대학 학생은 한 번만 룰렛 돌리기을 치르면 됩니다. 합격한 성적은 점수로 매겨지고 공개 선택 과정에 실패한 학생은 배정되지 않습니다. 룰렛 돌리기을 치르고 다른 과목을 다시 공부하거나 선택해야 합니다.
제16조 필수과목 평가에 실패한 학부생은 룰렛 돌리기을 다시 치르거나 처음으로 다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보충 룰렛 돌리기을 선택한 사람은 룰렛 돌리기에 합격하면 60점을 받게 됩니다. 그래도 보충 룰렛 돌리기에 실패하면 다시 공부해야 합니다.
공공 선택 과정 평가에 실패한 사람은 룰렛 돌리기을 볼 수 없으며 다시 공부하거나 다른 과정을 선택해야 합니다.
제17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룰렛 돌리기에 응시하지 못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 휴학신청 절차를 완료하지 않고 룰렛 돌리기에 응시하지 아니한 자
2. 룰렛 돌리기에 30분 이상 지각한 자.
제18조 룰렛 돌리기을 연기한 학생이 실패할 경우 보충 룰렛 돌리기을 치르지 않습니다. 단기 대학생은 졸업 보충 룰렛 돌리기을 치르며 학부생은 해당 과목을 다시 공부해야 합니다.
제19조 규율을 위반하거나 부정행위를 하거나 룰렛 돌리기을 건너뛰는 학생의 경우 강좌 평가 결과가 무효화됩니다.
규율을 위반하거나 부정행위를 하고 교육 후에 좋은 성적을 거두는 학생은 이 과정에 대한 보충 룰렛 돌리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룰렛 돌리기에 결석한 학생은 보충 룰렛 돌리기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개인 신청 후 중등대학장의 승인을 받은 후 교무처에 제출하면 단기 대학생이 보충 룰렛 돌리기을 볼 수 있습니다. 졸업을 위해서는 룰렛 돌리기을 치러야 하며, 학부생은 해당 과목을 다시 공부해야 합니다.
제20조: 매 학기 초에 보충 룰렛 돌리기이 실시됩니다. 공공기초과목의 보충룰렛 돌리기은 교무처에서 주관하고, 전문과목의 보충룰렛 돌리기은 각 중등대학에서 주관하고 시행한다.
제21조 전문대학생 보충룰렛 돌리기은 일반적으로 졸업학기 5월에 실시됩니다. 여전히 졸업 재룰렛 돌리기에 불합격한 과목의 경우, 졸업 후 1년 이내에 원래 중등대학에 재룰렛 돌리기을 신청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다음 해에 해당 학교에서 주최하는 졸업 재룰렛 돌리기에 참여하게 됩니다. 년도.
제5장 과목룰렛 돌리기 면제 및 재응시
제22조 수강한 과목을 수강하여 유지 또는 강등된 학생은 룰렛 돌리기면제를 신청하고 다른 과목을 재수강할 수 있습니다.
복수학위 부전공을 전공하는 학부생은 부전공과목이 전공과목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경우 룰렛 돌리기면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개강 1주일 이내에 해당과목의 면제를 신청해야 합니다. 복수학사학위과정의 제2전공을 신청할 수 있으며, 대학 및 교무처의 승인을 받습니다. 구체적인 요구사항은 "석가장대학교 이중 학사 학위 교육 관리 조치(시범)"를 참조하세요.
제23조. 도교육청의 승인을 받아 본교로 전학하여 본교에서 동일한 과목을 이수하고 룰렛 돌리기에 합격한 학생은 본교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학생이 자퇴 등의 이유로 학업을 중단하고 입학 룰렛 돌리기을 다시 치르고 우리 학교의 입학 조건을 충족하여 재등록하는 경우, 원래 다니던 학교의 교육 수준 및 수준은 다음과 같거나 그 이상입니다. 본교에서 수강한 과목과 취득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석가장대학교 교환학생 과정 인정 및 학점인정 관리 조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24조: 무룰렛 돌리기 과목 신청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학업 수준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단기 대학" 이후에 학부에 입학하는 학생의 경우 단기 대학 기간 동안 수강한 과목의 성적이 대학에서 수강한 과목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학부 단계.
제25조 특정 과목의 룰렛 돌리기에 응시할 자격이 없는 학생은 재수강을 하여야 하며, 소재지 중등대학에서 협의하여 교무처에 보고하여야 합니다.
제26조 룰렛 돌리기을 면제받은 학생은 룰렛 돌리기 전 1개월 이내에 소재지의 2급 대학에 지원서를 제출해야 하며, 2급 대학의 장은 신청서를 검토하고 승인합니다. 명단은 룰렛 돌리기 2주 이내에 교무처에 기록으로 보고되어야 하며, 교무처는 개설과목에 통보한다.
제6장 징계 위반 및 부정행위 결정
제27조 학생이 룰렛 돌리기 중에 다음 행위 중 하나를 범할 경우 이는 징계 위반입니다.
1. 지정된 품목 이외의 품목을 룰렛 돌리기장에 가져오거나 지정된 장소에 두지 않는 행위;
2. 감독관의 지시와 지시를 따르지 않고 지정된 좌석에 앉지 않는 행위;
3. 테스트 시작 신호가 전송되기 전에 질문에 답변하거나 테스트 종료 신호가 전송된 후에도 계속 질문에 답변합니다.
4. 검사 중에 엿보기, 속삭임, 신호 또는 몸짓 교환;
5. 사전에 서류를 제출한 후 룰렛 돌리기장 근처에 머무르거나 말을 하거나 큰 소리를 내는 행위;
6. 룰렛 돌리기 직원의 허가 없이 룰렛 돌리기장을 나가는 행위;
7. 룰렛 돌리기지, 답안지(답안지, 답안지 등 포함, 아래 동일), 초안 및 기타 룰렛 돌리기지를 룰렛 돌리기장 밖으로 가져가는 행위;
8. 명시된 것 이외의 펜이나 종이를 사용하여 문제에 답하거나 룰렛 돌리기지에 명시된 것 이외의 곳에 이름과 룰렛 돌리기 번호를 적거나 다른 방법으로 답안지에 정보를 표시하는 행위;
9. 룰렛 돌리기장 내에서 소란을 피우고 소란을 피우며 룰렛 돌리기장 질서를 어지럽히고 감독관의 지시를 따르지 않는 행위;
10. 룰렛 돌리기장 규칙을 위반하는 기타 행위이지만 부정행위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제28조 학생이 룰렛 돌리기 중 다음 행위를 저지르는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됩니다.
1. 룰렛 돌리기 응시를 위해 룰렛 돌리기 내용과 관련된 서면 자료 또는 전자 기기를 가져오는 행위;
2. 룰렛 돌리기 중 통신 장비를 사용하는 행위;
3. 룰렛 돌리기 문제 또는 룰렛 돌리기 내용과 관련된 자료에 대한 답변을 표절하거나 다른 사람이 표절하도록 돕는 행위,
4. 룰렛 돌리기지, 답안지 또는 룰렛 돌리기 자료를 고의로 파기하는 행위;
5. 답안지에 귀하의 신원과 일치하지 않는 이름, 룰렛 돌리기 번호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6. 룰렛 돌리기지, 답안지, 메모지를 교환합니다.
7. 답변은 채점 과정에서 동일한 것으로 식별됩니다.
8. 기타 부정 행위.
제29조 학생이 룰렛 돌리기 중 다음 행위 중 하나를 범할 경우 이는 심각한 부정행위로 간주됩니다.
1. 캠퍼스 내 룰렛 돌리기에서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룰렛 돌리기을 치르거나 다른 사람이 대신 룰렛 돌리기을 보도록 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룰렛 돌리기지나 답안지를 강탈하거나 훔치거나 표절을 조장하도록 강요하는 행위,
3. 구걸, 선물 제공, 손님 접대, 위협 등을 통해 교사에게 점수 증가 또는 증가를 요청하거나 규율 위반 또는 부정 행위 사실을 은폐하는 행위;
4. 룰렛 돌리기 전에 다양한 방법이나 채널을 통해 룰렛 돌리기 문제나 정답의 내용을 비밀리에 알고 있거나, 룰렛 돌리기 후에 룰렛 돌리기 결과를 변조하기 위해 부적절한 수단을 사용하는 자.
제30조 학생이 룰렛 돌리기 중 규율을 위반하거나 부정 행위를 한 경우, 감독관은 즉시 증거와 자료를 수집하고 학생에게 서명을 요구한 후 룰렛 돌리기장에서 퇴장하고 "룰렛 돌리기장 상황 보고서"를 작성하도록 해야 합니다. 학생이 서명을 거부하면 감독관의 서명이 효력을 갖습니다.
제7장 감독 및 검사
제31조 각 표준고시실에는 감독관 2명을 배정하며, 학생 수에 따라 감독관의 수를 적절히 늘릴 수 있다.
제32조: 감독관은 룰렛 돌리기 시작 15분 전에 룰렛 돌리기장에 입장하여 학생의 좌석을 배치하고 학생의 입장을 정리해야 합니다. 학생들을 세심하게 조직하여 룰렛 돌리기장을 철저히 청소하고, 학생증과 응시인원을 확인하고, 룰렛 돌리기규정 및 주의사항을 공지합니다.
제33조 감독관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직무유기로 간주합니다.
1. 감독관이 있는 룰렛 돌리기에 정시에 참석하지 않거나 룰렛 돌리기 중에 임의로 룰렛 돌리기장을 나가는 경우;
2. 책과 신문을 읽고, 말하고 웃고, 담배를 피우고, 감시 중에 메시지를 주고받거나 받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합니다.
전화를 들어보세요;
3. 룰렛 돌리기장이 무질서하고 학생의 징계 위반이 중단되지 않거나 고의적으로 방종되는 경우;
4. 룰렛 돌리기 시간을 앞당기거나 연장하세요.
5. 룰렛 돌리기지를 분실했습니다.
제34조 학교는 룰렛 돌리기점검팀을 설치하고 교무처는 각 단위의 룰렛 돌리기점검을 총괄하고 조정한다.
8장 성과 관리
제 35조: 교사는 룰렛 돌리기 후 5일 이내에 과목 점수를 학업 관리 시스템에 입력해야 하며, 점수표는 2부로 인쇄되어야 하며, 하나는 룰렛 돌리기지 세트에 포함되어야 하며, 다른 하나는 인쇄되어야 합니다. 보관을 위해 중등대학에 제출해야 합니다.
제36조: 잘못되었거나 누락된 성적은 "석가장대학교 성적 변경 및 보충 신청서" 담당 교사가 작성해야 합니다. 성적은 중등 대학 및 교무처의 승인을 받은 후에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단일 성적표로. 각 중등대학은 성적등록서를 적절하게 보관하여야 한다.
제37조 학생 졸업 성적 증명서는 학사 관리 시스템의 "석가장 대학교 학생 성적 증명서"에 따라 중등 대학에서 통일적으로 인쇄합니다. 성적표에는 학생이 소재한 중등대학의 직인이 날인되어야 하며, 스자좡대학교 학생 성과 관리 특별 직인이 찍혀야 유효합니다.
38조 "석가장 대학생 학업 성취도표"는 학생 졸업 기록 보관소를 위한 특별 표입니다. 두 장의 사본은 졸업 학기 동안 학생의 중등 대학에서 인쇄되며, 한 부는 학생 파일에 저장되고, 다른 한 부는 학교 기록 보관소에 저장됩니다.
제9장 보충 조항
제39조 본 규정은 전일제 학부 및 전문대학 학생에게 적용되며, 해석은 교무처에서 담당한다. 본 규정은 2017년 9월 1일부터 시행한다.
저작권 © 스자좡대학교 학술처 All Rights Reserved.
地址:石家庄高新技术开发区珠峰大街288号 电话:0311-66617085  邮政编码:050035 E-mail:hbsjzxyjwc@163.com